메뉴 건너뛰기

조지아주닷컴

2022.08.24 02:41

취업이민 3순위 비숙련직(EW-3) APPRO 프로그램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4.jpg

3.png

1.png

 

취업이민 3순위 비숙련직(EW-3) APPRO 프로그램

미국 취업이민 3순위(EB-3)는 스폰서 회사가 원하는 직급이 어떤 조건을 요구하는가에 따라 전문직 (Professionals),숙련직 (Skilled Workers),비숙련직 (Other Workers)으로 세분화됩니다.

비숙련직 취업이민은 학력이나 경력, 언어능력 등 신청자의 자격조건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2000년대 초, 중반 까지만 하더라도 미국이민의 대표적인 상품이었으나 이후 비숙련직 취업이민을 포함 한 취업이민3순위(EB3) 수속기간이 7~8년 이상 장기화 되면서 비숙련직 취업이민 영주권 수속 케이스가 급격하게 감소 했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2013년 이후 그간의 적체가 해소되어 수속기간이 2~3년 정도로 단축되기 시작했고, 비숙련직 취업이민을 통해 1년 2개월 만에 영주권 수속이 완료된 사례도 있어 과거에 불리하게 작용했던 취업이민 3순위의 수속기간 단축이 현실화 되기 시작했으며, 상대적으로 적은 수속비용으로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는 좋은 선례가 되었습니다.

2022년 6월의 영주권 문호부터 비숙련직은 접수가능일(Filing Date)은 여전히 오픈지만 승인가능일(Final Action Date)이 2019년5월8일로 3년이 후퇴 되었습니다.취업이민 영주권 문호는 2021 회계연도가 시작된 지난해 10월부터 계속 오픈 상태를 유지해오고 있었는데 6월문호에서 3순위 비숙련직 승인 가능일이 3년 후퇴된것 입니다. 한인 등 많은 취업이민 비숙련직 대기자들이 영주권을 취득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대기기간 장기화는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9월의 영주권 문호 에서는 취업이민 3순위 비숙련직을 제외한 모든순위의 승인가능일(Final Action Date)과 접수가능일(Filing Date)이 2021 회계연도가 시작된 지난해 10월부터 계속 오픈 상태를 유지해오고 있으나 비숙련직은 2019년 5월8일로 동결 되었습니다.

연방노동부의 노동허가(LC)를 승인 받더라도 영주권 문호 때문에 영주권(I-485) 접수가 불가능해 워크퍼밋 신청서(I-765)와 사전여행허가서(I-131)도 접수할수 없게된것 입니다. 본인의 우선일자가 풀려야 영주권(I-485)를 접수하면서 함께 제출해 영주권카드를 받기 전에 워크퍼밋을 받아 합법으로 일을 할수 있게 되고 한국 등 해외여행도 가능해 집니다.

또한 워크퍼밋 신청서(I-765)와 사전여행허가서(I-131)도 함께 제출해 영주권카드를 받기 전에 워크퍼밋을 받아 합법으로 일을 할수 있게 되고 한국 등 해외여행도 가능해 집니다.

최근 비숙련직을 통한 영주권 신청이 숙련직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직업 선택 군이나 근무지가 다양해지고 있어 이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폭발적인 추세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숙련직에 관련된 직종은 주로 닭 공장이나 청소 회사 등이 주입니다. 자녀 교육이나 미국으로의 이주를 꿈꾸는 신청자는 대부분이 중류층 이상이 많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미 대사관에서 인터뷰를 할 때, 미 영사는 신청자들이 미국에 취업의 목적으로 가는 것이 아니고, 미국 이민을 목적으로 비숙련직 신청을 한 것으로 간주하고 인터뷰를 낙방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경력과 신분에 맞는 취업이민 신청을 하여야 안전합니다.

취업이민시 고용주의 법적인 자격은 첫째가 재정능력입니다. 보통 스폰서 사업체의 세금보고서가 그 기준이 됩니다. 가장 중요한게 그 사업체의 순이익이 얼마이냐에 따라 자격이 되고 또는 안되고가 결정된다고 생각하면 거의 정확한 판단입니다. 스폰서회사 직원이 100명이상인경우 재정능력증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 중요한게 인간적인 자격으로 고용주가 성실하게 끝까지 잘 봐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민법상 취업이민이란 사업체주인이 직원이 필요해서 외국 노동자를 데려오는 것이라서, 수속도중 언제라도 사업체 주인이 직원이 더 이상 필요치 않는다고 하면, 이민국에서는 그러냐고 하면서 영주권 수속을 중단하고 그 자리에서 마감합니다.

그늘집은 세금보고 잘해주고, 사업체 중간에 팔지 않고, 인간적으로 잘 돌봐주는 스폰서를 연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긴 역사를 가진 네이션 와이드 청소전문업체 APPRO( https://approinc.com ) 비숙련직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중 입니다.
본사는 오클라호마 툴사에 있고, 10개 주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업무는 콘크리트 팔리싱(Polishing)을 비롯해 공항청소, 공장 청소, 사무실 청소, 학교 청소, 식당 청소, 생산라인 청소, 로봇 청소 등 청소에 관한 한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인력 지원, 생산라인 유지보수, 품질검사, 물류 창고 관리 등의 매니지먼트도 함께 합니다.

주요 근무지는 주요 공항을 비롯해서 기아 만도 대원 세원 글로비스 일진 등 조지아와 앨라배마의 한인 업체,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의 뱅크오브아메리카, 텍사스의 베일러 대학병원 등입니다.

영주권 취득후 1년간 근무조건이며 이후 자영업으로 계속 청소일을 할수도 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

 

01.jpg

Who's 그늘집

?
저희 조지아주닷컴에서는 이곳 서명란에 자신을 나타내는 간단 프로필 정보를 입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입력이 가능합니다. 링크 및 광고는 삭제처리됩니다.

회원정보수정하러가기
Atachment
첨부 '4'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이용에 대하여 운영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623 취업이민청원(I-140)과 영주권신분조정(I-485) 신청 file 그늘집 8
622 시민권 신청시 자주 묻는 질문들 file 그늘집 13
621 가족초청이민에서 필요한 재정보증 file 그늘집 6
620 화학, 물리 전문 엄도영! 정규반 개설 file Steven 11
619 시민권자 배우자 결혼영주권 file 그늘집 13
618 [NV Moving]로컬/타주/귀국이사+자동차운송 + UHaul 트럭렌트 NVMoving 5
617 재수강률 TOP! 장재원 강사가 정규반으로 돌아오다! file Steven 5
» 취업이민 3순위 비숙련직(EW-3) APPRO 프로그램 file 그늘집 11
615 비이민비자 인터뷰 이후 file 그늘집 5
614 E-2 비자와 신분 file 그늘집 7
613 미국에서 한국 은행, 관공서에 전화하기 TIP file 아톡 6
612 미국비자발급, 이민페티션문제, 거절된비자, 체류신분, 자유왕래문제 해결 file usvisa 11
611 [2022 Kakao Entertainment Friends Global Online Audition in NORTH AMERICA] file Bryan00 6
610 한국 방문 정보 file 양인혜 5
609 입국심사시 주의사항 file 그늘집 6
608 스티븐허원장의 26년 미국대학입시경험으로 케이스별 명문대합격사례 입시설명회를 진행합니다!! file Steven 8
607 체류신분 연장 file 그늘집 13
606 105만불 직접투자이민 준비서류 file 그늘집 12
605 UCLA에 합격한 본원수강생 Common Application Essay 최초공개!! file Steven 11
604 [Emory 대학교 간호학과 온라인 연구 참가자 모집] 대장·직장암 진단받은 아시아계 미국 거주 여성분들(50달러 기프트카드 증정) file sontcola 1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3 Next
/ 33
위로